아이래쉬 판매, 이것 하나면 충분?

0

i·ENVYbyKISS 디스플레이, 진열/재고관리는 물론 판매의 재미가 두배

스마트한 래시 판매는 무엇일까?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는 것이 세일을 올리는 방법일까? 쏟아져 나오는 래시 브랜드 중 어떤 제품을 취급해야하나? 뷰티서플라이 스토어 업주들이라면 한번쯤 고민했을 것이다. 최근 1등 래시 브랜드를 표방하는 i·ENVYbyKISS에서 쇼핑하기 편하고 관리하기 쉬운 솔루션인 i·ENVYbyKISS 플로어 디스플레이를 공급하고 있어 화제다. 새롭게 선보인 ‘i·ENVYbyKISS 플로어 디스플레이’ 만의 독특함을 알아보았다.

Eyelash No.1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룩

새롭게 출시한 i·ENVYbyKISS의 플로어 디스플레이는 4’x6’ 사이즈로 전체 컬러는 i·ENVYbyKISS의 고유색인 버건디로 되어있다. 프리미엄 룩을 표방하며 아이래시 No1. 브랜드를 강조하는 디자인과 Header와 Side Wing의 뷰티 이미지는 매장안 분위기를 쇼핑 친화적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제품에 관심을 갖게끔 한다.

신제품 소개 섹션 및 래시 관련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신제품 코너는 언제나 눈이 가게 마련이다. i·ENVYbyKISS 디스플레이에도 래시 브랜드 중에는 최초로 “신제품 섹션”을 만들어 주기적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별도로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갖는 소비자의 쇼핑을 도와 줄 뿐만 아니라 세일 증가에도 큰 영향을 줄 것이다. 특히 래시 뿐 아니라 글루, Brow Kit, Tool 등 래시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모든 소모품과 아이템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진열해 쇼핑의 편리성을 높여 매출 신장에 도움을 줄 것이다.

카테고리별 진열로 더욱 쉬워진 쇼핑

왼쪽 세로줄은 individual lash (인기제품 eye level), 가운데는 strip lash, double pack, multi pack, 오른쪽 세로줄은 glue 등 제품 카테고리별로 진열되어 손님들이 원하는 제품을 어려움 없이 선택하고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 특히 i·ENVYbyKISS 제품 중 인기제품은 eye-level에 고루 배치하여 쇼핑을 최적화 했다.

POP로 소비자에게 충분한 제품소개 및 교육 제공

글루의 안정성이나 i·ENVYbyKISS에서 최근 런칭한 모바일 앱 ‘LashMe’의 사용법 그리고 아이래쉬 착용법 등 i·ENVYbyKISS 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쉽게 설명한 POP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 쉬워진 스토어 재고 및 진열 관리

스토어에 물건을 진열하고 관리하는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i·ENVYbyKISS에서는 제품 넘버가 표시된 페이퍼를 디스플레이에 미리 부착하여 제공한다. 이 페이퍼는 디스플레이에 Pin으로 고정되어 있어 스티커처럼 달라붙어 지저분해지지도 않으며 추후 아이템이 바뀔 경우 간단하게 스티커로 re-label 할 수 있다.

이런 스토어에 적극 추천

1.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장점 및 교육까지 효과적으로 제공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추구하는 스토어
2. 현재 가지고 있는 i·ENVYbyKISS 래시 디스플레이가 좁아 신제품 및 잘 팔리는 아이템들의 중복 진열이 어려운 스토어
3. 스토어 면적이 비교적 넓어 end cap이나 wall 쪽에 여유 자리가 있는 스토어
4. 신규 스토어

리테일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제품의 디스플레이다. 래시 제품도 정리정돈이 잘 되고 보기가 좋아야 손님들도 원하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다. 이번에 i·ENVYbyKISS에서 새로 선보인 “플로어 디스플레이”는 100여 가지의 다양한 i·ENVYbyKISS 래시 제품들을 빠짐없이 효율적으로 진열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쇼핑을 도와주어 매출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디스플레이 대한 자세한 문의는 지역 담당 세일즈맨에게 하면 된다.

Share.

Leave A Reply